로그인
 
HOME > 상담문의> 자유게시판
조회수 467
제목 대한민국 죵교는 자유입니다
작성자 김현주
작성일자 2016-05-19
.
저는 신천지 교회 다니는 성도입니다. 종교의 자유가 있는 대한민국이라는 나라에서 인권을 유린당하는 사람이 있어 알리고자 이렇게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비록 이 지면과 맞지 않은 글일지라도 읽어 주십시오


저는 신앙을 하지는 않았지만 신천지 말씀을 듣고 그저 성경을 통해 옳고 그름을 판단하여 신천지 말씀을 선택했을 뿐이며, 말씀의 뜻대로 행하고자 노력하며 10년이 넘는 시간을 신천지에서 신앙생활을 하고 있습니다.
제가 이 글을 쓰는 것은 저희 신천지교회를 홍보하고자 함이 아니고. 저희 많은 신천지 성도들이 CBS 기독교 방송으로부터 온갖 거짓과 편파방송으로 시달리며 사회적 편견으로 인한 많은 피해를 받고 있는 현실을 바로 알려드리고자 이 글을 전합니다.


신천지 성도들은 신천지 교회에 다닌다는 이유만으로 강제적으로 개종을 강요받고, 수면제를 먹이고 입에 테이프를 붙여 납치, 감금을 하고 개종이 되지 않으면 가족들을 선동하여 정신병원에 감금당하는 것이 과연 하나님을 믿고 섬김다는 신앙세계 안에서 있어질 수 있는 사례들인가요..
그 누구도 개인이 믿는 신념을 강요할 수는 없는 것입니다 종교의 자유가 있는 나라임에도 그 자유를 박탈당하고 있기에 간절히 호소합니다.
신천지 신앙인들도 같은 대한민국 국민으로 국가에 대한 의무를 다하고 있습니다.


종교의 자유가 있는 대한민국에서 신천지 교회에 다닌 다는 이유로 이런 일은 부당합니다. 기독교 언론의 허위, 왜곡보도와 인권유린의 강제개종교육에서 신천지 신앙인들이 무고한 피해를 받지 않도록 신천지에 대한편견과 왜곡된 시선이 아닌 공정하고 객관적인 시선을 부탁드립니다.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해당 내용과 신천지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래 주소를 통해 꼭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http://letter.scjpeter.net/info
이름 비밀번호



* 한글 1000자 까지만 입력가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