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HOME > 상담문의> 자유게시판
조회수 498
제목 무엇이 자유인지 판단해 주십시오!
작성자 sim950509
작성일자 2016-05-20
안녕하십니까. 정상문 변호사님!
대한민국에서 태어나 대한민국 국민으로서 지켜야 할 의무와 법을 충실히 이행하며 보다나은 대한민국을 위하여 살아가고 있는 대한민국 국민의 한사람입니다.


대한민국의 국민으로서 현재에 행해지고 있는 종교계의 실태에 대하여 진실을 알리고자 합니다.
모든 국민이 다 아는 바와 같이 우리나라는 종교의 자유가 있는 나라입니다. 종교의 자유가 있다라고 할 것 같으면 타 종교, 타 교단을 배척하고 저주하고 정죄하는 모습이 아닌 서로 이해해주고 배려해주고 존중해주어야 하는 모습이 종교의 자유가 있는 나라에 살아가는 국민들의 모습이 아닐까 생각을 해 봅니다.


그러나 여러 해 동안 한기총과 CBS는 신천지에 다니는 성도의 가족들을 거짓말로 선동하여 인권유린의 개종교육과 각 교회와 공공기관과 학교 등에 온갖 거짓말과 비난의 말로 신천지를 반사회적인 집단이며, 반국가적인 집단이라며 신천지 성도들에게 정신적, 육체적 피해를 끼치고 있습니다.


이러한 일이 일어나는데 어찌 이 나라를 종교의 자유가 있는 나라라고 할 수 있으며, 대한민국 헌법에 종교의 자유가 기재되어 있음에도 자신들과 다른 교단이라는 이유로 배척하여 국민이 피해를 받는다면 어떻게 그 법이 국민을 지켜준다고 말 할 수 있겠습니까?
사회봉사와 세계 평화를 위해 일하고 있는 교단이 어떻게 반사회적이며, 반국가적일 수 있습니까?


저들은 입으로는 예수님을 믿고 사랑한다 말하고 있지만 원수까지도 사랑하라는 예수님의 계명을 철저히 무시한 행동이 아니겠습니까?


내 가족 내 친구가 억울하게 누명을 썼다면 누구라도 진실을 밝히고자 할 것입니다. 신천지 성도들이 억울하게 누명을 쓰고, 직장이나 학교, 사회에서 피해를 입는다면 진실을 밝혀 다시는 같은 일이 자행되지 않도록 막아야 할 것입니다.
색안경을 쓰면 모든 세상이 쓰고 있는 안경 색으로 보일 것입니다. 편파적인 치리가 아닌 공정한 치리를 부탁드립니다.


서민이 살기 좋은 세상을 위한 정치를 한다면 서민들이 겪고 있는 부당한 대우와 불합리한 처사에 관심 가져주시고, 이 사회의 부패와 부정이 사라질 수 있도록 올바른 판단과 처리를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해당 내용과 신천지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래 주소를 통해 꼭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http://letter.scjpeter.net/info
이름 비밀번호



* 한글 1000자 까지만 입력가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