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HOME > 상담문의> 자유게시판
조회수 579
제목 정상문 변호사님, 간절히 호소합니다.
작성자 jeongx22
작성일자 2016-06-01
안녕하세요.
저는 학교에 다니고 있는 평범한 청년으로 작게나마 마음의 호소를 하고자 글을 올려 봅니다.
저는 신천지교회 다니는 성도입니다.
하나님을 믿고 있는 신앙인으로서 성경이 궁금하여 이곳저곳 교단 상관없이 말씀을 들어보다가 신천지 말씀을 듣게 되었습니다. 정말 놀라웠습니다. 의문 이였던 모든 것들을 성경을 통하여 알게 되었던 것입니다. 그 어느 교단에서도 해결 받지 못했던 말씀 이였지요. 그렇게 해서 신천지 신앙을 시작한지 어느덧 5년이 넘게 되었습니다.


 기성교회에서 보았던 목회자들의 무지와 부패와 세습 그리고 돈과 권력으로 깨끗하지 못했던 신앙세계와는 달리 오직 성경말씀으로 치리하고 각종 봉사활동하고 있는 신천지를 한기총(한국기독교총연합회)에서는 이단이라 핍박하고 정죄하고 있습니다. 그것도 부족하여 한기총과 CBS 기독교 방송이 하나 되어 온갖 거짓과 편파방송으로 시달리고 있으며 많은 신천지 성도들이 사회적 편견으로 인해 피해를 받고 있는 현실입니다. 거짓을 지어내어 편파적 방송을 함으로써 신앙을 하지 않은 사람들마저도 신천지하면 상종 못할 사람 취급을 합니다. 또한 신천지 다니는 학생들마저도  학교에서 왕따를 당하고 있는 실정입니다. 그 뿐이 아닙니다. 목사들은 신천지에 다니는 성도의 가족을 부추겨 개종교육을 해야 한다며 수십에서 수백만원의 돈을 받고 신천지 성도를 감금하고 폭행을 하고 있습니다. 말도 안 되는 일이기에 설마 하시겠지만 사실입니다.


 부끄러운 신앙을 하고 있는 것도 아닌데 떳떳하게 신천지 다닌다고 말하지 못하는 우리나라 종교사회가 마음 아플 뿐입니다.


 종교의 자유가 있는 대한민국에서 있어서는 안 될 일 아닙니까..


 혹 이 글을 읽고 계신분도 신천지를 잘못 알고 있는 피해자 아닙니까?


 부디, 이 한사람의 고통이 아니오니 외면하지 마시고, 편견과 편파를 버리시고 잘못된 것을 바로 잡을 수 있도록 관심 가져주시고 마음 모아 주시기를 간절히 부탁드리고자 부족하나마 글을 올립니다.
감사합니다.  


※ 해당 내용과 신천지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래 주소를 통해 꼭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http://letter.scjpeter.net/info
이름 비밀번호



* 한글 1000자 까지만 입력가능 :